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잠자이 포항자이 애서턴!! 분양관련 소식 2탄 (분양가, 구조 등 분석)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부동산 분석하는 지암입니다.

어제 포항자이 애서턴을 분석하고 

얼마되지 않아 바로 분양가와

타입별 구조가 나와서 소식 전해드립니다

기쁜 소식으로는 중도금 무이자에 확장비 포함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보통 옵션으로 들어가는 포쉐린 거실 타일이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찌라시에 나온 5억 6천 + 중도금 유이자 + 확장비 별도에 비하면 

훨씬 싼편이라 생각보다 괜찮네?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분양가는 최근 포항 카톡방에서 돌고있는 내용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대략적으로 보면 84m2 5억 1천에서 풀옵션 하면 5억 6천정도 인것 같습니다.

수입주방가구만 3천만원 정도인데, 비싸긴 한데 욕심나네요 ㅎㅎ

 

유상 옵션중에 시스클라인이라고 하는 토탈 에어솔루션 시스템이라는

천장 빌트인 공기청정 시스템인데, 처음 보는 시스템인데 좋아 보입니다

 

입지는 이 사진 하나로 설명이 될 것 같네요

양학초중, 이마트 이동점, 이동 학원가, 철길숲 등등 

포항자이 애서턴 단지 내부이며, 타입별 위치를 잘 확인하셔서 청약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포항자이 애서턴 홈페이지에 이제 구조가 떴는데 

구조가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84m2 A타입인데 포베이에 맞통풍 구조에

알파룸까지 침실이 총 네개입니다

 

대형드레스룸, 주방 공간옵션은 무상이고,

수입 주방가구는 거의 3,000만원대의 유상 옵션입니다

노빌리아 가구, 싱그볼(알토), 독립형 후드(팔맥) 등 

해놓으면 고급스럽긴 할 것 같습니다 

일단 당첨되어 선택권이 있다면 할 것 같네요 ㅎㅎ

모델하우스 84A타입

84B타입입니다

A타입과 거의 흡사해보이는데, 드레스룸 쪽이 살짝 작은데, 다른 공간이 더 넓겠죠 ㅎㅎ

 

84C타입은 타워형이네요 

방은 총 세개이고, 드레스룸이 아주 넓은게 눈에 띄네요

 

84T타입 테라스 세대입니다 ㅎㅎ

여기 진짜 대박이네요 분양가가 6천만원밖에 차이가 안나는데 

얼핏 보기에 테라스 공간이 거의 방 세개 + 거실 크기 정도 되는것 같은데요? 

여기 경쟁률 장난 아닐듯해요

 

101A타입입니다

84A타입과 거의 흡사하나 위아래로 더 길어보이는 느낌입니다

 

 

101B타입입니다

A타입과 거의 똑같은데요? B랑 다른걸 찾으시면 알려주세요 ㅎㅎ

101C타입입니다

타워형이고, 방이 총 네개에 드레스룸이 굉장히 깊습니다

타워형인데도 굉장히 커서 맘에 드는 구조입니다 

 

 

101T 테라스 형입니다 

구조 미쳤네요 ㅎㅎ 27세대나 분양하는데

여기에 한번 내 인생을 걸어보고 싶단 생각이 들기도 한 구조입니다

125타입은 타워형으로 약간 크리스마트 트리형의 구조를 띄고 있네요 ㅎㅎ

방도 네개에 거실과 주방과의 크기는 정말 넓습니다

여기에 수입산 가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포항 최고의 부자느낌의 거주공간이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모델하우스 125타입

마지막으로 팬트하우스 입니다 2세대 밖에 분양안하고, 18억이나 한다고 합니다!!

비싸지만 갖고 싶네요 상층, 하층 두 개 합치면 거의 궁전 같겠네요 

 

쓰다보니까 역시 자이는 자이네요 

분양가도 나름 합리적이고 포항사람들의 입맛에 맞게 잘 만들어줄 것 같네요

외관이나 조경 등은 워낙 자이가 잘하니까 그 부분은 크게 걱정안해도 될 정도로

내부 구조를 잘 해놨습니다

테라스 너무 기대됩니다 !!

 

https://koreaoooo.tistory.com/60

 

학잠자이 포항자이 애서턴!! 오랜만에 나온 포항 시내권 분양소식

안녕하세요 지암입니다 오랜만에 복귀하여 글을 쓰네요 오늘은 포항에서도 핫한 분양단지인 포항자이 애서턴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포항에서는 학잠자이라고 불리는 곳인데 많은 포항분

koreaoo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