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린이의 내맘대로 부동산 분석하기/아파트 소개

유러피안 조경과 멋진 오션뷰를 가진 부산 오션파라곤의 조경특화 소식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의 오션뷰 그것도 북항뷰를 고스란이 간직한

오션파라곤 아파트의 조경특화 소식이 있어 가지고와 봤습니다.

 

오션파라곤 아파트는 지난번에 한번 소개한적이 있는데요

관련 글은 아래글을 참조 부탁드립니다

https://koreaoooo.tistory.com/9?category=877563 

 

북항재개발 최대 수혜 아파트 중 하나, 오션파라곤!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제가 첫 집 장만을 알아보면서 알게된 곳 부산 오션파라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션파라곤은 북항 최대 수혜지 중의 하나인 아파트로 제 기준에서 왜 이곳

koreaoooo.tistory.com

 

이번 오션파라곤의 특화 컨셉은 크게 세가지로

1. 정원의 감성(GARDEN) : 유럽풍 정원의 아룸다운 정서

2. 이상향의 연출(IDEAL) : 경관성을 살리는 공간계획

3. 유럽의 품격(CLASSIC) :  유러피안 스타일의 품격있는 단지 조성

인데요

 

유럽에 있는 멋진 정원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건 바로 로툰다광장인데요.

아래와 같은 컨셉으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로툰다란 아래와 같이 서양건축에서 주로 사용되는 그런 

뭐랄까... 엄청 멋있는 건축물입니다 ㅎㅎㅎ

 

최근에 지어진 세종파라곤, 고덕파라곤에도 아래와 같이 

미러폰드 분수와 로툰다가 있습니다. 

아래는 평택 고덕신도시 파라곤의 미러폰드와 로툰다를 밤에 찍은 사진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롱그린 가든 입니다

102동과 103동 사이에 위치해 오션뷰를 고스란이 간직한

넓고 푸릇푸릇한 가든이 조성이 됩니다.

흡사 외도 보타니아가 생각나는 비쥬얼의 가든입니다

아직 조성이 되지 않았지만 파라곤 입주하고 나면 엄청 주목받을 장소일 것 같습니다

 

조금 다르겠지만 아래의 세종파라곤도

비슷한 느낌의 가든이 있는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느티나무 가든입니다

위의 두 가든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파라곤에는 멋진 가든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썬셋테라스

너무 기대됩니다

고급호텔에 있을 것 같은 오션뷰의 썬셋테라스!

완전 휴양지 스타일이네요 

파라곤 입주민들은 여기서 멋진 오션뷰+북항뷰를 편하게 감상하겠네요

 

 

 

파라곤 조경의 특징 중에 하나가 나무를 활용한 멋진 조경인데요.

다양한 색상과 종류의 나무들이 심어질 예정인데요

오션파라곤의 이름에 걸맞는 아주 멋진 조경이 아파트 단지내를 멋지게 해줄 것 같습니다

 

세종파라곤도 알록달록 거의 숲속에 들어와있는듯한 느낌의 조경입니다

놀이터도 조경에 걸맞는 멋진 놀이터가 조성될 예정인데요

보물조개 놀이터

유럽상점 놀이터

산토리니 놀이터

 

가장 눈에 띄는건 물놀이 놀이터인데요

애들이 엄청 좋아하겠어요

그리고 산토리니 놀이터... 이름만 들어도 설레이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조경과는 관계없지만 파라곤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세종 파라곤의 테라스 입니다 비슷한 느낌이지 않을까해서 가져와 봤습니다

오션뷰와 테라스가 있는 멋진 조경 있는 아파트인 오션파라곤 너무 기대가 됩니다.

북항재개발이 진행될때마다 뷰도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나 더욱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요즘 신축 아파트들이 커튼월룩, 스카이라운지 등의 고급화를 진행하고 있는 단지들이 있는데요

오션파라곤은 오션파라곤만의 특색있는 조경

멋진 오션뷰(북항뷰)를 살린 고급스러운 호텔느낌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