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린이의 내맘대로 부동산 분석하기/아파트 청약

에코델타 호반써밋 드디어 분양시작하겠어요~ 에코호반 내용 총정리 2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암입니다

에코델타 호반써밋 분양과 관련해서 

11월 4일 오늘 날짜로 입주자 모집공고

드디어 나와 두번째 내용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정리 1탄은 아래 링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koreaoooo.tistory.com/53

 

에코델타 호반써밋 드디어 분양시작하겠어요~ 에코호반 내용 총정리 1탄

안녕하십니까 부동산 분석하는 지암입니다 에코델타 2번타자 호반써밋도 드디어 시작하네요 1번타자 한양수자인은 1000만원 짜리 통장만 들어왔는데도 10,000개가 넘는 통장이 들어와 평균 22.6 : 1

koreaoooo.tistory.com

 

특별공급은 11월 15일

일반공급은 11월 16일에 1순위 해당지역부터

진행할 예정입니다.

 

21년 11월에 분양,

23년 12월 준공

24년 1월 입주

공사기간이 거의 2년 정도 인데요

아파트 세대수도 그렇게 크지 않고 평지에 지어져 금방 짓는 것 같습니다

완공 후 잔금을 마련해야 하니 당첨 되신 분들은 짧은 기간에

잔금까지 계획을 잘 세워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84A, 84B, 84C의 대략적인 시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세 타입 모두 약 33평으로 평균 평균 5억 1,000만원대

분양하면 평균 평당 약 1,545만원정도 합니다.

한양수자인의 평당 1,400만원대 였다는 걸 생각하면 다소 높은 분양가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발코니 확장비는 정말 저렴하네요.

가장 비싼 84C타입이 527만원밖에 하지 않네요

 

 

특별공급과 일반공급은 필요요건이 조금씩 다 다른데요.

노부모부양, 생애최초, 1순위는 세대주 요건이 필요하니 이 부분 꼭 체크하시고 청약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에코델타 호반써밋은 전매제한 3년입니다

전체적인 조감도를 봤을 때 도색은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징있는 디자인이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조경은 건폐율 15%에 서낙동강 쪽으로 펼쳐지는 쾌적한 환경을 바탕으로

아래와 같은 조경을 볼 수 있는데요.

조경도 딱히 특별할만한건 찾을수가 없네요.

 

커뮤니티 시설

코인세탁실, 골프연습장, 씨어터룸, 맘스카페, 휘트니스/GX룸, 작은도서관&독서실이 있습니다

씨어터룸(영화보는곳?) 이라고 하는게 조금 특이한 시설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면 많은 세대가 서낙동강을 조망할수 있는걸로 확인이 됩니다.

18층으로 높지는 않지만 많은 세대들이 서낙동강 영구조망할 수 있어 굉장히 

쾌적한 뷰를 느낄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동간격도 넓찍하니 좋네요 

주차대수는 1.4대로 적당한 주차공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각각의 타입별로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4A부터 보겠습니다. 에코델타 호반써밋에서 가장 많은 세대를 차지하고 있는 타입으로

정남향으로 서낙동강 조망을 잘 나올것 같아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84A타입은 총 방이 네 개에 드레스룸이 굉장히 큰걸로 확인이 됩니다.

구조는 정말 잘뽑은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요즘 나오는 아파트들은 많은 부분들이 유상옵션으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홈바, 주방펜트리, 드레스룸, 대형펜트리, 중문, 냉장고 등등이요.

바닥타일, 아트월 천연대리석, 주방 세라믹 타일 등이요.

 

84B타입은 남동향뷰로 낙동강과 등을 지고 스마트시티내 상권을 바라보는 세대로

비인기 타입으로 분류될것 같습니다

 

방이 다른 타입 A, C타입은 모두 방이 네 개인데

B타입만 방이 세 개네요. 

분양가가 다른 타입보다는 약간은 싸던데 

그에 반해 다른 타입보다는 구조가 안좋은 느낌이 있는것 같네요.

하지만 거실, 주방이 굉장히 큰걸로 확인 됩니다

마지막으로 84C타입을 보겠습니다.

서낙동강을 아주 정면으로 바라보는 남서향뷰 타입입니다

포베이 구조로 방이 네개인데, 거의 84A타입과 데칼코마니 구조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84A타입 모델하우스 영상입니다

신발장은 거울로되어 있고, 3연동 슬라이딩도어는 유상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현관창고, 펜트리가 있구요.

공용욕실에 욕조가 있고,

양변기에 비데가 달려있네요.

가변형 벽체로 침실2를 틔워서 거실로 활용할수도 있네요.

확장을 해도 방이 세개가 남으니 의외로 확장을 해서 거실을 넓게 쓰는 세대수가 많이 나올수도 있겠네요

거실아트월도 고급스럽네요 

주방을 이렇게 홈바처럼 만들어주는 유상옵션도 있습니다

주방 벽 세라믹 타일이 굉장히 고급스럽네요

냉장고+김치냉장고 오브제형 옵션이 멋집니다

주방 옆에 있는 방 하나를 이렇게 유상옵션으로 이렇게 대형펜트리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침실인데요, 침실에서 보이는 드레스룸이 굉장히 넓찍하게 잘 빠졌네요 ㅎㅎ

에코델타시티 호반써밋은 84타입치고 굉장히 구조가 잘 나온것 같습니다

평당 1,600만원대로 다소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쾌적한 환경의 에코델타시티에서 살아보고 싶네요 ㅎㅎ

아래글에 호반써밋 입지 분석글을 미리 적어놔봤으니 아래글도 같이 한번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koreaoooo.tistory.com/53

 

에코델타 호반써밋 드디어 분양시작하겠어요~ 에코호반 내용 총정리 1탄

안녕하십니까 부동산 분석하는 지암입니다 에코델타 2번타자 호반써밋도 드디어 시작하네요 1번타자 한양수자인은 1000만원 짜리 통장만 들어왔는데도 10,000개가 넘는 통장이 들어와 평균 22.6 : 1

koreaoooo.tistory.com

반응형